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베이비 위스퍼 골드 (행복한 엄마들의 아기 존중 육아법, 총정리 실전편)
트레이시 호그 외 1명 지음
세종서적
 펴냄
19,500 원
17,55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503쪽 | 2007-07-05
분량 두꺼운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베이비 위스퍼러'(아기 달래주는 사람)라는 애칭을 갖고 있는 전문 유모가 20년 간 5,000명 이상의 아기 보육 경험에서 터득해온 비법을 소개한 책. 저자의 고객 중에는 영화배우 조디 포스터, 제이미 리 커티스, 폭스TV 사장 데이나 월든 등 할리우드 유명인사가 많았다. 그만큼 그녀의 아기 돌보기가 믿음직했다는 얘기다. <br><br><베이비 위스퍼> 시리즈의 마지막 편이기도한 이 책은 신생아부터 4세까지 유아 발달단계 전부를 한 권으로 정리했다. 아기를 존중하는 저자의 육아원칙과 함께 월령/연령별로 자세한 육아법을 수록하고, 상황별로 많은 사례를 들어 실전에 도움이 되도록 했다.<br><br>'베이비 위스퍼 육아수첩'을 부록으로 제공한다. 저자의 E.A.S.Y 원칙에 의거해 매일매일을 시간대별로 기록할 수 있게 한 육아 일기장으로 앞머리에는 베이비 위스퍼 전권의 내용을 정리한 핵심 요약이 실려 있다. 수첩 하나만으로도 독자들은 아기의 발달 흐름을 한 눈에 관리할 수 있을 것이다.
더보기
저자 정보
트레이시 호그 외 1명
25년 동안 5,000명 넘는 아기들을 보살펴오면서 아기들과 교감하는 뛰어난 능력으로 ‘베이비 위스퍼러’라고 불린 최고의 육아전문가. 트레이시는 언어 전달 능력에 문제가 있는 장애아들을 도와주면서 습득한 기술로 아기들의 울음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신체 언어를 관찰해서 아기들의 요구를 정확하게 읽어내는 능력을 갖게 되었다. 또한 ‘행복한 엄마들의 아기 존중 육아법’을 모토로, 우리나라를 비롯한 전 세계 부모들의 필독서가 된 베스트셀러 『베이비 위스퍼1 』, 『베이비 위스퍼 2』, 『베이비 위스퍼 골드』를 썼다. 그녀는 이 시리즈를 통해 많은 부모가 반복적으로 질문하는 잠재우기, 먹이기, 문제행동, 대소변 훈련 등을 아기의 성장발달 단계별, 연령별로 나눠 풍부한 실례와 함께 설명한다. 그리고 문제의 원인을 찾아가는 방법, 해결하는 방법, 해결 과정에서 겪게 되는 어려움 등 일회적인 처방이 아닌 원칙론을 제시함으로써 부모 스스로가 최고의 ‘베이비 위스퍼러’가 되어 아이와 부모 모두가 행복해지는 방법을 알려주었다. 엄마와 아이의 행복이 서로 연결되어 있는 것처럼, 진정 아이가 행복하기 위해서는 가족 전체가 행복해야 한다. 이 책 『베이비 위스퍼: 패밀리편』은 아이에게 너무 집중하지 말라며 “가족이 모든 것의 시작이자 끝”이라고 했던 트레이시 호그의 가족관이 완성된 ‘베이비 위스퍼’ 시리즈의 진정한 완결편이라고 할 수 있다.
더보기
남긴 글 0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