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판타지와 SF를 좋아하는 이들에게
불의에 맞서 싸우는 한 소녀 가장의 영웅 스토리

헝거 게임
수잔 콜린스 지음
북폴리오
 펴냄
13,000 원
11,70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이럴 때 추천!
심심할 때
읽으면 좋아요.
#배틀로열
#영화원작
380쪽 | 2010-10-15
분량 보통인책 | 난이도 쉬운책
상세 정보
수잔 콜린스의 '헝거 게임 3부작'의 두 번째 작품 <캣칭 파이어>. 전작 <헝거 게임>에 뒤이은 2권에서는 용기와 기지로 살아남은 한 소녀가 어떻게 혁명의 불씨가 되어 체제를 뒤흔들게 되는지를 보다 커진 스케일과 완숙한 필치로 그려냈다.「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br><br>헝거 게임은 해마다 12개 구역에서 각기 두 명씩의 십대 소년 소녀를 추첨으로 뽑은 후, 한 명만 살아남을 때까지 서로 죽고 죽이게 하는 잔인한 유희다. 또 이 모든 과정은, 24시간 리얼리티 TV쇼로 생중계된다. 마침내 온갖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경기장'에 던져지는 스물 네 명의 십대들. <br><br><헝거 게임>에서 게임에 출전했던 캣니스와 피타는 기지를 발휘해 둘 다 살아남았다. 하지만 캣니스가 생각해 낸 책략 때문에 억지로 그들을 살려두어야 했던 캐피톨은, 특히 캣니스를 눈엣가시로 여기게 된다.<br><br>영웅이면서 동시에 캐피톨 최대의 적이 되어 버린 캣니스. 그런 한편 또다시 헝거 게임 시즌이 찾아오는데, 이 해는 25년마다 돌아오는 ‘특집’ 게임이 열리는 해다. 각종 잔인한 방법으로 숨통을 조여오던 캐피톨의 비열한 술수는 결국 75주년 헝거 게임에서 절정에 달한다.
더보기
저자 정보
수잔 콜린스
'언더랜드 연대기' 시리즈 등의 베스트셀러를 펴낸 수잔 콜린스는 스릴 넘치는 모험과 서스펜스에 결코 가볍지 않은 철학을 녹여내는 데 탁월한 솜씨를 발휘하는 작가다. 특히 ‘헝거 게임’ 3부작으로 대중적 인기와 비평가들의 찬사 두 마리 토끼를 잡으면서, [타임]이 선정한 ‘2010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에 뽑히기도 했다. 또 [블룸버그통신]은 수잔 콜린스를 J. K. 롤링, 스테프니 메이어와 함께 최고의 여성작가로 꼽기도. 빼어난 문장으로 독보적인 인기를 누리는 수잔 콜린스는 현재 미국 코네티컷에서 가족과 함께 살고 있다.
더보기
남긴 글 9
경문나라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1주 전
언제나 끝까지 살아 남는자가 승리자다 하지만 불평등은 언제까지나 .....
더보기
박동길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7달 전
살아남기 위한 인간의 절박함, 그걸 게임으로 여기는 인간의 잔혹함을 보여주는 소설.
더보기
Pia Kim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1년 전
먼 미래로 가도 불평등은 없어지지 않는다. 리얼티비쇼는 아이러니하게 리얼이 아니다. 그래도 군중은 믿거나 믿고 싶어한다. 그게 세상인가보다. 그리고영화속 피타는 좀더 멋진 남자주인공으로 하면 좋았을 걸;;;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