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자신의 분야에서 최고가 되고 싶은 이들에게
탁월한 능력을 발휘하는 사람들의 비결

어떤 능력이 당신을 최고로 만드는가 (500만 명에게 배운 성공법칙 39가지)
마쓰자와 마키 지음
토네이도
 펴냄
14,000 원
12,60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이럴 때 추천!
답답할 때
읽으면 좋아요.
#공감
#능력
#리더
#법칙
#성공
#최고
#행동습관
256쪽 | 2015-09-20
분량 보통인책 | 난이도 쉬운책
상세 정보
일본 커뮤니케이션 컨설턴트 마쓰자와 마키의 책. 이 책은 남다른 성공가도를 질주하는 탁월한 사람들의 ‘행동습관’ ‘대화력’ ‘배려심’ ‘자기표현력’ ‘공감력’ ‘언어습관’ 등을 집중 조명한다. 일본 언론과 젊은 독자들로부터 각별한 주목을 받은 이 책은 자기 분야에서 최고가 된 사람들의 다양한 매력과 모든 노하우를 망라하고 있다. <BR> <BR> 작은 행동 하나로 엄청난 팬을 만들어내는 사람이 있다. 말 한 마디로 인간관계를 극적으로 바꾸는 사람이 있다. 따뜻하고 유쾌한 카리스마로 자신의 존재감을 상대의 마음에 깊이 각인시키는 사람이 있다. 언제 어디서나 자신의 뜻을 감동을 담아 전달하는 사람이 있다. 이처럼 탁월한 능력을 발휘하는 사람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그들의 가장 큰 특징은 ‘기다리지 않는다’는 것이다. <BR> <BR> 그들은 세상을 향해, 사람들을 향해, 자신의 목표와 꿈을 향해 먼저 다가간다. 먼저 접근해 일정한 반응과 피드백을 끌어내고, 이를 탁월하게 살펴 수정하고 개선하면서 자신의 일과 삶을 한 단계 한 단계 끌어올린다. 이것이 곧 최고의 자리에 오른 사람들의 가장 큰 능력이다. 따라서 독자들은 이 책을 통해 남다른 성공을 얻을 수 있는 지혜롭고 통찰 깊은 길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BR> <BR>
더보기
목차

머리말 | 500만 명에게서 배운 성공의 황금률

1장 세상은 어떤 사람을 발탁하는가
01 300 대 1을 뚫은 한 마디
02 사람은 언제 마음을 여는가
03 이타심을 자극하라
04 최고의 선물은 정보다
05 아주 자연스럽게 나를 드러내라
06 연결하고 또 연결하라
07 10시간을 비행해 5분을 만나라
08 졸속이 지완을 이긴다

2장 성공하는 사람들의 언어 습관
09 상대가 먼저 입을 열게 하라
10 ‘그 사람의 사람’이 되어주어라
11 타인의 자존감을 높여주어라
12 주어와 숫자를 정확하게 전달하라
13 확신을 주는 말을 선물하라
14 ‘나는 당신을 믿습니다.’
15 누구도 예상치 못할 때 던져라
16 긍정의 말에 상대의 강점을 담아라

3장 매력적인 사람은 1%가 다르다
17 미소는 천 마디의 말을 대신한다
18 사람은 외모가 전부다
19 향기를 관리하라
20 매력적인 사람은 상식을 즐기지 않는다
21 사과는 두 번, 인사는 네 번 하라
22 상대의 이름을 불러주어라
23 목소리가 인생을 바꾼다
24 유쾌한 자리에서 승부하라
25 통찰력과 관찰력을 총동원하라

4장 역사는 테이블 위에서 이루어진다
26 조화로운 식사 예절을 갖춰라
27 타인의 실수는 보지도 듣지도 마라
28 일방통행은 오래 가지 못한다

5장 멀리 가려면 함께 가라
29 어제와 다른 나를 만나라
30 내가 없어도 갈 수 있게 하라
31 상대가 좋아하는 것을 주도록 하라
32 신은 세밀한 부분에 깃든다
33 '삼각칭찬법'을 적극 활용하라
34 인간의 주인은 '감정'이다
35 남을 위한 마음이 내 길을 열어준다
36 당연한 것을 넘어서라
37 단 한 순간도 꺾이지 마라
38 조금은 밑지는 것이 가장 큰 이익이다
39 무엇이든 받아들이는 사람이 되어라

더보기
저자 정보
마쓰자와 마키
일본 커뮤니케이션매너협회 대표. ANA항공의 국제선 승무원으로 일하던 시절, 최고의 매너와 화술, 인간관계 전문가로 높은 명성을 쌓았고, 퇴사 후 커뮤니케이션 코치로 맹활약하고 있다. 그는 연간 총 200회 이상의 강연을 하며, 몇 년의 강연 예약분이 꽉 차 있는 상황이며, 지금껏 그의 강의를 들은 사람의 수는 2만 명을 웃돈다. CEO부터 고등학생에 이르기까지 사람들로부터 호감과 신뢰를 얻는 커뮤니케이션 스킬과 철학을 전파하는 그의 강연에 전 일본인들이 매료되고 있다. ANA항공에서 12년간 전 세계를 누비며 활약해온 이 책의 저자는 약 500만 명의 고객을 응대한 경험을 통해 남다른 성공가도를 질주하는 탁월한 사람들의 ‘행동습관’ ‘대화력’ ‘배려심’ ‘자기표현력’ ‘공감력’ 등을 집중 조명한다. 일본의 TV와 신문 등 미디어로부터도 각별한 주목을 받은 이 책은, 자기 분야에서 최고가 된 사람들의 다양한 능력과 모든 노하우를 망라하고 있다. 그들은 한결같이 말한다. “성공하는 사람들의 가장 큰 능력은, 그 능력을 언제나 자기 자신 안에서 발견한다는 것이다.” 따라서 이 책의 마지막 장을 덮고 난 독자들은 자신들이 이미 갖고 있는 것들 중 가장 강력하고 가장 비범한 능력을 발굴하게 될 것이다.
더보기
남긴 글 3
HeliA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3년 전
우리는 흔히 '능력'이라고 하면 거창하고 위대한 것을 생각하기 마련이다. 영웅과 같이 선천적으로 지니고 있는 그 무언가이기 때문에 나에게는 없을 거라는 생각한다. 하지만, 그 '능력'이 우리에게도 있음을 그리고 그 '능력'을 가지고 최고가 될 수 있음을 자세히 안내해주는 좋은 책이다. 항공사에서 일하면서 500만명의 고객을 응대하며 얻게된 경험. 그리고 그 사람들을 유심히 바라봄으로써 얻게된 결과. 그들의 행동습관, 대화력, 배려심, 자기표현력, 공감력 등 우리도 충분히 할 수 있는 그 '능력'을 소개하고 있다. 한 마디의 말. 하나의 제스쳐. 한 번 작은 배려까지. 우리가 무심코 지나친 그 모든 것들이 '능력'이었다. 어떻게 보면 눈에 잘 들어오지 않는 부분의 영역으로 인해 눈에 보이는 커다란 결과물들이 드러난다는 것이 신기하면서도 그런 작은 부분부터 다르기에 보여지는 큰 부분까지 다를 수 밖에 없다는 걸 느끼게 되었다. 내가 지금 내뱉는 말과 내가 지금 하고 있는 행동과 내가 평소에 하는 생각들이 모여 '나'를 만들고 '내 인생'을 만들고 '내 능력'을 만드는 것 같다. 바닥을 치고 있을 때 더 이상 내 안에는 아무것도 없다고 느껴질 때 읽으면 좋을 책이다.
더보기
유예지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4년 전
제목을 읽자마자 마음에 와닿지 않는 현실성 없는 대단한 능력들이 있다고 소개할까봐 겁먹었다 그러나 일상에서의 아주 소소한 차이를 경험에 비추어 소개한다 아무렇지 않게 넘겨버릴 수 있는 사소한 것들이 가진 강력한 힘을 새삼 알게되고 반성하게 된다 쉽지만 뻔한 얘기는 아니다 얇지만 여러번 읽고 외우고 싶은 책..
더보기
exoping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5년 전
가르침과 깨달음을 주는 책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