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키스 키스 뱅뱅!
조진국 지음
중앙books(중앙북스)
 펴냄
10,000 원
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296쪽 | 2010-01-06
분량 보통인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MBC <소울메이트>, <안녕 프란체스카>의 작가 조진국의 첫 소설로, 2009년 9월부터 11월까지 매거진 <코스포폴리탄>에 연재되어 큰 호응을 받았던 글을 책으로 엮었다. <BR> <BR> 넘치는 사랑을 받고도 과분한 햇빛에 말라비틀어진 꽃처럼 사랑을 믿지 못하는 여자 서정과 일회용품처럼 사랑도 쓰다 버리면 그만이라고 생각하는 현창은 인스턴트식 섹스를 즐긴다. 서정에게 한없이 너그러운 사랑을 퍼붓는 남자 기안과 그를 얻는다면 뭐든지 할 수 있는 여자 희경. 이들의 얽히고설킨 관계 속에서 30대 도시남녀의 공허한 삶과 사랑을 담아냈다. 딱지가 앉으면 금방 또 뜯어내고 아파하면서 서로에게 길들여지고 있는 이들이 깨닫는 '사랑'의 진정한 의미는 무엇일까?
더보기
목차

# Poison prince - 나현창/25세/삼류 모델
# My heart is as black as night - 민서정/33세/스타일리스트
# Writing to reach you - 정기안/34세/소설가
# Broken bicycles - 조희경/33세/네일 아티스트

더보기
저자 정보
조진국
A형에 물고기자리. 부산 해운대에서 태어나 국문학을 전공한 후 교열부 기자로 일했다. 늦은 나이에 작가로 데뷔, MBC <소울메이트>와 <안녕, 프란체스카>를 쓰면서 배경음악까지 선곡해 감성적이고 감각적인 필체를 지닌 '음악 잘 아는 작가'로 이름을 알렸다. 사람 많은 도시를 선호하면서도 혼자 있는 걸 즐기고, 무작정 밝은 것보단 은근한 슬픔에 끌린다. 사람과 사람 사이의 외로운 틈을 메우기 위해서 오늘도 더 많은 노래를 찾아 듣고 더 열심히 글을 쓰고 있다. 이명세 감독의 영화 <M> 각본과 <쩨쩨한 로맨스> 각색에 참여했으며, 도서『고마워요, 소울메이트』『사랑하지만, 사랑하지 않는다』『키스키스 뱅뱅!』『소울푸드』(공저), 직접 선곡한 편집음반 등이 있다.
더보기
남긴 글 0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