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스타터스
리사 프라이스 지음
황금가지
 펴냄
13,800 원
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480쪽 | 2012-03-30
분량 두꺼운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리사 프라이스의 첫번째 장편소설. '블랙 로맨스 클럽' 네번째 작품으로, 2012년 3월, 출간과 동시에 아마존 청소년 소설 분야의 이 달의 책으로 꼽혔다. 신인 작가답지 않은 탄탄한 구조와 흡인력 있는 전개로, "결말이 오는 줄도 모르고 읽게 되는 멋진 소설"이자 "인간 본성의 어두운 면에 대한 매혹적인 이야기"라는 언론의 찬사를 받았다. <BR> <BR> 치사율 100%의 치명적인 생물학 폭탄이 미국을 강타한다. 2년에 걸친 태평양 연안국 전쟁의 무시무시한 결말이다. 백신을 미처 맞지 못한 사람들, 중장년층의 대부분이 폭탄이 떨어진 뒤 일주일 이내로 사망한다. 1년이 더 흐르자, 이제 미국의 얼굴은 '엔더'라고 불리는 7~80세 이상의 노인들과 엔더보다 더 적은 수의 '스타터'라고 불리는 10대 이하의 청소년들로 바뀐다. <BR> <BR> 기득권층이자 '어른'이라고 할 수 있는 엔더들은 자신들의 일거리 보존을 위해 재빠르게 연장자 고용 보호법을 만들고, 미성년자들의 취업은 불법으로 규정된다. 이에 따라 부모뿐 아니라 조부모까지 죽어 보호자가 없는 미성년자들은 길거리로 내몰려 생존마저 위협 당하게 된다. <BR> <BR> 주인공 캘리는 전쟁으로 인해 부모를 잃고 고아가 된다. 아픈 동생에게 약은커녕 밥조차 제대로 줄 수 없는 나날이 지속되자 캘리는 불법적인 노동을 하기로 결심한다. 이 세계에서, 한밤중의 도로 공사와 같은 정부의 강제 노역에 동원되는 일 외에 청소년이 하는 노동이란 모조리 불법적이지만, 캘리가 결심한 일이란 좀 더 끔찍한 차원의 것이다. 바로 '신체 대여'다.
더보기
목차

스타터스

감사의 글

더보기
저자 정보
리사 프라이스
국제적인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수상 작가로, 그의 처녀작 『스타터스』는 30개가 넘는 나라에서 출판되었다. 트위터(@Lissa_Price)나 홈페이지(LissaPrice.com)를 통해 그녀를 만날 수 있다. 현재는 남편과 함께 서던캘리포니아에 살고 있다.
더보기
남긴 글 4
나의별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1년 전
영화를 보는 듯 머릿속에서 장면 장면이 그려지면서 아주 재밌게 읽었어요
더보기
katherine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1년 전
흥미로운 책이다
더보기
사는게버거운정도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2년 전
'' 엄만 중요한 결정을 하기전에는 항상 잠을 자라고 하셨죠. 좀 더 생각해봐야겠어요 " - p.21= 2째줄 -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