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책을 펼치는 순간 행복감이 밀려오는
지친 직장인을 위한 마음 처방전

우주는 네가 시작하기만 기다리고 있어 (우물쭈물 기웃대는 당신을 위한 마법의 주문)
샬롯 리드 지음
샨티
 펴냄
14,000 원
12,60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이럴 때 추천!
슬플 때
불안할 때
답답할 때
힘들 때
무기력할 때
용기가 필요할 때
힐링이 필요할 때
읽으면 좋아요.
#괜찮아
#그림이예쁜책
#그림책
#나에게해주고싶은말
#아트북
#예술가
#용기
#우울증
#위로
#응원
#창조성
#힐링
#힘이나는책
256쪽 | 2015-03-17
분량 보통인책 | 난이도 쉬운책
상세 정보
이 책의 원 제목은 영화 [스타워즈]의 "포스가 너와 함께 하기를"(May the force be with you)이란 말을 차용한 "좋은 생각들이 너와 함께 하기를"(May the thoughts be with you)이다. 책 제목처럼 발랄하고 톡톡 튀는 115개의 긍정 메시지들이 독자들의 영감을 자극한다. 짧고 힘 있는 문장과 저자가 직접 그린 삽화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있다.<BR> <BR> 이 책은 막연하게 "꿈을 가져라"는 말로 치열한 경쟁 속 비인간화를 재촉받는 현대인들에게 피로감을 부여하지 않는다. 꿈을 꾸고 그 꿈을 향해 치열하게 달려가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 전에 나 자신과 사랑에 빠지면 마법을 경험하게 된다는 이야기, 우주는 당신이 시작하기만을 기다리며 도울 준비를 하고 있다는 사실, 다른 사람들의 삶의 방식을 따르지 않아도 된다는 사실, 실수는 우리의 가장 멋진 모습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 등을 그림처럼 재기발랄하게 전하고 있을 뿐이다. <BR> <BR> 장황한 이론을 펼치거나 구구절절 많은 말들로 무언가 해내기를 요구하지 않는 것도 이 책이 큰 인기를 끈 이유가 되었겠지만, 무엇보다 이 책에 실린 문장 하나하나가 저자가 가장 아프고 힘들었을 때 발견한 보석 같은 깨달음이기에, 그래서 그 진정성이 고스란히 전해졌기 때문일 것이다. <BR> <BR> 깜찍하고 사랑스러우면서도 깊이 있는 이 책에 대해 호주 출신 유명 싱어송 라이터 나탈리 임브룰리아는 "이 책이 우리 삶의 패러다임을 바꿀 수 있도록 힘을 준다"고 감탄했고, 영국의 성공한 언론인이자 베스트셀러 자서전 <블랙 레인보우Black Rainbow>의 저자인 레이첼 켈리도 책의 매력에 흠뻑 빠져 "최대한 많은 사람들에게 이 책을 선물하고 싶다"고 말했다.
더보기
목차

목차 없는 상품입니다.

더보기
저자 정보
샬롯 리드
지독한 우울증을 겪으며 무기력증에 빠져 있던 그녀가 이를 극복하기 위해 행복하고 긍정적인 생각들을 매일 적어서 페이스북에 올리기 시작했다. 자신이 어떻게 느끼기를 바라는지 환기하고 싶었고, 혹시라도 이 글이 친구들한테 유익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서였다. 그렇게 2년 넘게 글을 올렸고 우울증에서도 완전히 벗어났지만, 자신의 생각들을 적는 게 즐거워서 계속 글을 남겼다. 그러던 어느 날, 만성 건초염이 찾아왔고 고통이 너무 심해서 다니던 회사도 그만두어야 했다. 삶 전체의 변화가 필요하던 그때, 그녀는 페이스북에 올린 ‘생각’들을 손으로 쓰고 그림에 담아 직접 책으로 만들어서 사람들에게 판매하기 시작했다. 책은 단지 입소문을 통해 수천 권이 판매되었다. 지금도 그녀는 자신의 웹사이트 www.maythethoughtsbewithyou.com에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새로운 이야기와 그림을 올리고 있으며, 여전히 런던의 노팅힐에 있는 포토벨로 마켓에서 직접 책과 그림을 팔고 있다.
더보기
남긴 글 0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