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닐로의 행복한 비행 (어른을 위한 성장 동화)
구이도 콘티 지음
세종서적
 펴냄
13,000 원
11,70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200쪽 | 2015-04-25
분량 얇은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구이도 콘티의 어른을 위한 성장 동화 <닐로의 행복한 비행>. '동방의 공주'라는 뜻의 이름을 가진 어린 황새 닐로는 아름답고 기품이 넘친다. 닐로는 아빠를 한 번도 만난 적이 없지만, 어느 날 둥지를 떠나 더 이상 돌아오지 않는 짝을 그리는 엄마의 애달픈 사랑 노래를 밤마다 들으며 자랐다. 그리고 마침내 아프리카를 향한 먼 비행을 시작하게 된다. <BR> <BR> 닐로는 커다란 나무가 무성한 땅, 멀고도 거대한 아프리카 대륙으로 출발할 생각에 한껏 들뜨지만, 한편으로는 두렵기도 했다. 그 길을 어떻게 헤쳐나가야 할지 한 번도 상상해본 적이 없었기 때문이다. 두 날개를 유일한 무기이자 희망으로 삼아 비행을 시작한 닐로는 험난한 여정에서 비행의 설렘과 외로움의 고통, 그리고 죽음에 대한 두려움을 느꼈다. 동시에 새로운 만남에 대한 두근거림과 이별의 안타까움, 기다림의 고통, 그리고 재회의 기쁨도 맛보았다. <BR> <BR> 어른들을 위한 이 동화는 삶의 순환과 무한한 가능성을 알려주며 우리를 닐로의 긴 여정으로 이끈다. 그리고 새 보금자리를 찾아가며 겪는 온갖 역경과 숭고한 베풂에 대해서도 생생하게 경험하게 해준다.
더보기
저자 정보
구이도 콘티
1965년 파르마에서 태어나 그곳에 살며 집필활동을 해오고 있다. 1998년 키아라 상을 수상한 단편선집 『제단 위의 악어』와 1999년 셀레지오네 캄피엘로 상을 수상한 『유리 하늘』 외에 『초원 위의 저녁노을』, 『우리가 느끼는 수천 가지 갈증』, 『위대한 포 강』, 『작가 조반니 과레스키 평전』 등 다수의 책을 출간했다.
더보기
남긴 글 1
얼마나좋은지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1년 전
만나고 헤어짐이 반복되는 다양한 인연을 만나는 것은 멋진 일인 것 같다. 나중에 돌아보았을 때 '그 사람을 만나서 좋았어.'라고 생각할 수 있는 인연을 많이 만들고 싶다. 닐로의 여행기를 통해 인연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그런 마음 따뜻해지는 코코아같은 동화였다.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