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시노부 선생님, 안녕!
히가시노 게이고 지음
재인
 펴냄
14,800 원
13,32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360쪽 | 2015-08-07
분량 보통인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오사카 소년 탐정단> 후속작. 게이고가 자신의 추억 어린 고향 오사카를 무대로 한 편의 미스터리 활극을 펼쳤던 베스트셀러 <오사카 소년 탐정단>. 그 히로인 다케우치 시노부가 돌아왔다. 주인공 시노부 선생이 파견 유학 형식으로 대학에 진학하면서 아쉽게 끝난 소설 <오사카 소년 탐정단>의 감동을 잊지 못한 독자들이 작가에게 후속편을 써 달라고 요청한 끝에 탄생한 작품이다.<BR> <BR> 이번 후속편에서도 시노부 선생의 개성 만점 캐릭터는 여전하지만 거기에 머물지 않고 한걸음 더 진화한다. 장난꾸러기 제자들 또한 어느덧 중학생으로 성장해 시노부 선생에게는 든든하고 의지마저 되는 남동생 같은 존재가 되었다. 시노부 선생의 꽁무니를 쫓아다니는 오사카 부경의 신도 형사와 꽃미남 엘리트 회사원 혼다 역시 전편과 마찬가지로 열띤 애정공세를 계속하는데, 시노부 선생은 낙점을 유보한 채 두 사람의 무한경쟁을 즐기는 모양새다. <BR> <BR> 하지만 소설 말미에 가면 마침내 시노부 선생의 마음이 한쪽으로 기울면서 결단을 내리게 된다. 또한 이번 <시노부 선생님, 안녕!>에서는 전편에 잠깐 소개만 됐던 부모님과 여동생 등 시노부 선생의 가족도 등장한다.
더보기
목차

시노부 선생님은 공부 중
시노부 선생님은 폭주족
시노부 선생님의 상경
시노부 선생님은 입원 중
시노부 선생님의 이사
시노부 선생님의 부활

작가 후기
해설 니시가미 신타

더보기
저자 정보
히가시노 게이고
일본 최고의 베스트셀러 작가. 1958년 오사카 출생. 오사카 부립 대학 졸업 후 엔지니어로 일했다. 1985년 《방과 후》로 제31회 에도가와 란포 상을 수상하면서 작가로 데뷔하였다. 1999년 《비밀》로 제52회 일본추리작가협회상, 2006년 《용의자 X의 헌신》으로 제134회 나오키상과 제6회 본격미스터리대상 소설부문상, 2012년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으로 제7회 중앙공론문예상을 수상하였다. 주요 작품으로는 《라플라스의 마녀》, 《가면산장 살인사건》, 《몽환화》, 《위험한 비너스》 등이 있다. 또한 스노보드를 즐기는 겨울 스포츠 마니아로 이른바 ‘설산 시리즈’로 불리는 스키장과 겨울 스포츠를 소재로 한 연작을 발표했다. 본 작품인 《눈보라 체이스》는 《백은의 잭》, 《질풍론도》에 이은 설산 시리즈의 3번째 작품으로 시리즈 중 가장 재미있고 속도감 있는 경쾌한 미스터리물이다.
더보기
남긴 글 4
두드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2달 전
20201231 20년 마지막 책. 부담없는 단편 모음집. 가볍게 읽기 좋은 히가시노 센세의 코믹 미스터리.
더보기
j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2년 전
그냥 뭐 나름 읽을만한 책
더보기
임민수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5년 전
외로울 때 나를 꼭 안아주는 책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