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련의 패왕과 성약의 발키리 3

타카야마 세이치 지음 | ㈜소미미디어 펴냄

백련의 패왕과 성약의 발키리 3

나의 별점

읽고싶어요
6,800원 10% 6,120원

책장에 담기

게시물 작성

문장 남기기

분량

보통인 책

출간일

2015.2.27

페이지

324쪽

상세 정보

약육강식의 세계 위그드라실에서 늠름한 패자가 된 소년 스도 유우토. 하지만 그런 그도 처음부터 패왕의 자질을 갖추고 있었던 것은 아니었다. 이세계에 홀로 떨어져 괴로워하던 그를 성장시킨 것은 많은 이들과의 만남이었다. 펠리시아의 오빠인 롭트, 그리고 유우토가 종주가 되기 전 늑대를 책임지고 있던 종주와의 만남 등등. 그동안 알지 못했던 여러 가지 이야기들이 펼쳐진다. 그리고 펠리시아와 지크루네, 잉그리드의 과거의 모습 또한 엿볼 수 있는 에피소드 제로 드디어 등장!

상세 정보 더보기

추천 게시물

김동규님의 프로필 이미지

김동규

@gimdongkyu

  • 김동규님의 인간 실격 게시물 이미지

인간 실격

다자이 오사무 지음
민음사 펴냄

읽었어요
31분 전
0
쁠뿡님의 프로필 이미지

쁠뿡

@himyhomie

  • 쁠뿡님의 햇빛은 찬란하고 인생은 귀하니까요 게시물 이미지

햇빛은 찬란하고 인생은 귀하니까요

장명숙 (지은이) 지음
김영사 펴냄

읽었어요
1시간 전
0
주진숙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진숙

@j274870

  • 주진숙님의 어제의 기분으로 오늘을 살지 마라 게시물 이미지
📌<도서지원 >
📚오늘을 새롭게, 감정에 묶이지 않는법!
📚어제는 내려놓고, 오늘을 다시 시작하는 법!
📚와다 히데키 저자 <어제의 기분으로 오늘을 살지 마라>!

💭일본 최고의 정신과 의사가 알려주는 감정에 휩쓸리지 않는 방법! <어제의 기분으로 오늘을 살지 마라>는 감정에 휘둘리지 않고 오늘을 새롭게 살아가는 힘을 알려주는 작품으로, 어제의 기분을 끌지 가지 말고, 오늘을 독립된 하루로 살아내는 심리적 기술을 말해주는 작품이다. 이 작품은 총 7장으로 구성된다. 1장에서는 감정에 휘둘리지는 않는 방법을, 2장에서는 무례한 사람에게 우아하게 대처하는 방법, 3장에서는 생각의 꼬리를 자르는 방법, 4장에서는 그때그때 가볍게 사는 방법, 5장에서는 어떤 상황에서도 침착함을 유지하는 방법, 6장에서는 망설이지 않고 행동하는 방법, 마지막 7장에서는 사소한 일로 끙끙대지 않는 방법을 이야기한다. 이 작품은 저자가 평생 연구와 경험을 바탕으로 터득한 감정 조절 노하우를 담아낸 이 작품은 시간이 부족한 현대인들을 위한, 불쾌한 감정을 쉽고 빠르게 없앨 수 있는 방법들을 실용적으로 제시한다. 나 홀로 느끼는 우울한 감정, 인간 관계 속에서 오는 미묘한 갈등까지! 다양한 감정들을 폭넓게 다루고 있는 이 작품은 일상을 살아가는데 필요한 모든 조언들이 담겨 있다. 또한 누구나 쉽게 읽을 수 있도록 쓰여 있어서, 감정을 관리하는 방법을 곧장 적용할 수 있도록 한 작품이다.

💭누구나 손쉽게 자신의 감정을 관리할 수 있도록, 인생을 바쳐 터득한 노하우를 담아낸 이 작품은 저자가 40년 이상 수 많은 사람들을 상담하면서 터득해온, 획기적이면서도 실천하기 쉬운 방법들을 담아냈다. 단 3분짜리 감정이 하루 전체를 망치지 않도록 감정을 흘려보내는 연습이 필요하다고 한다. 걱정, 분노, 불안 같은 부정적인 감정을 인정하고 흘려보내며, 오늘을 가볍게 시작하라고 한다. 이 작품은 타인과의 갈등에서 오는 감정을 어떻게 관리할 지 알려주며, 자기 마음 관리가 곧 타인에 대한 관용이라는 것을 강조한다. 정신의학적 관점에서 누구나 쉽게 적용할 수 있는 구체적인 감정 조절 기술을 담고 있는 이 작품은 읽는 것만으로도 즉시 실천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작품에서 말하는 감정 관리방법을 실천하게 된다면, 나에게 찾아온 부정적인 감정을 사라지게 되고, 소소한 행복들이 하나둘씩 찾아오기 시작한다.
어떤 날에는 기분이 나빠졌을 때도 있고, 어떤 날에는 기분이 좋아질 때도 있는 것처럼, 감정 조절이 어려운 사람이 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항상 감정에 휘둘려서 사는건 아니다. 어떤 날은 기분이 나빠졌을 사람을 보고도 아무렇지 않을때가 있다. 또한 회사에서 상사가 내 일에 대해 억지를 쓰고 따지게 된다고 해도 순순히 인정할 때도 있다. 이처럼, 지금까지 우리가 겪어왔던 감정들이 그날에는 기분이 좋아지거나, 최근 하는 일이 순조롭게 풀릴거나, 자연스럽게 마음이 여유가 생기거나 하는 등 타인의 말과 행동에 쉽게 휘둘리지 않게 되는 것처럼, 조금 더 타인에게 관대해질 필요가 있다. 한마디로 나부터 챙겨야 타인에게도 관대해진다는 것이다. 감정은 이렇듯 내 마음의 상태가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결국 감정을 잘 다스려야 할 필요가 있고, 타인과의 관계도 잘 유지해야 할 필요가 있는 것처럼, 내 마음을 먼저 챙기는게 중요하다. 하지만 우리는 이 사실을 모르고 살아간다. 나쁜 기분부터 찾는게 우리들의 모습이다. 그래서인지 늘 해답은 못찾고, 나를 배려하지 않는 상대에게 분노와 서운함만 커지게 되는 것이다. 누군가를 볼 때마다 짜증이 생긴다면, 이 작품에서 알려주는 방법을 따라 내 마음의 상태를 점검해 볼 필요가 있다.

💭이 작품에서는 단순히 긍정적으로 살아라고 하지 않는다. 감정을 흘려보내고 리셋하라고 한다. 예민하거나 쉽게 기분에 좌우되는 사람들에게는 이 작품이 큰 도움이 된다. 어제의 기분이나 사건에 끌려다니지 말고, 오늘을 독립된 하루로 살아가는 태도가 필요하다고 강조하는 이 작품은 224쪽 분량으로 아주 짧고 간결하게 구성되어 있어서 부담없이 읽을 수 있는 작품이다. 또한 사례와 조언이 간결하게 구성되어 있어서 자기계발서 입문서로도 좋다. 저자가 정신과 의사로서 환자 상담 경험을 바탕으로 쓴 작품이라, 심리학적 신뢰성과 현실적인 조언이 담겨 있어서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작품이다. 평소에 아무리 차분하고 다정한 사람, 마음의 브레이크가 고장 나버리면 폭주하는 사람이 읽으면 좋은 작품이니, 꼭 한번 읽어보길! 감정관리가 내 마음 관리에서 시작한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본 도서는 스몰빅미디어(달콤북스)출판사에서 도서를 지원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어제의기분으로오늘을살지말라 #와다히데키 #심리학 #자기계발서 #신경끄기의기술 #감정관리기술 #감정관리바이블 #감정관리법 #감정 #실용서 #필독서 #직장인필독서 #신간 #신작자기계발서 #도서리뷰 #도서추천 #도서지원 #도서협찬 #책리뷰 #책추천 #스몰빅미디어 #달콤북스 #연말리뷰

어제의 기분으로 오늘을 살지 마라

와다 히데키 지음
달콤북스 펴냄

2시간 전
0

이런 모임은 어때요?

집으로 대여
지금 첫 대여라면 배송비가 무료!

상세정보

약육강식의 세계 위그드라실에서 늠름한 패자가 된 소년 스도 유우토. 하지만 그런 그도 처음부터 패왕의 자질을 갖추고 있었던 것은 아니었다. 이세계에 홀로 떨어져 괴로워하던 그를 성장시킨 것은 많은 이들과의 만남이었다. 펠리시아의 오빠인 롭트, 그리고 유우토가 종주가 되기 전 늑대를 책임지고 있던 종주와의 만남 등등. 그동안 알지 못했던 여러 가지 이야기들이 펼쳐진다. 그리고 펠리시아와 지크루네, 잉그리드의 과거의 모습 또한 엿볼 수 있는 에피소드 제로 드디어 등장!

출판사 책 소개

일본 현지에서 인기절정! 화제의 패도 판타지 제3탄 등장!!!

현재 《늑대》의 종주로서 확고부동한 존재가 된 유우토. 하지만 2년 전에 처음 이 세계에 떨어졌을 당시의 유우토는 미숙한 한 사람의 ‘소년’에 지나지 않았다. 그런 유우토를 성장시킨 것은 펠리시아, 잉그리드 같은 아름다운 여전사들, 그리고 믿음직한 맏형 같은 존재…….
약육강식의 세계에서 유우토는 어떻게 왕의 자리까지 오를 수 있었나? 이제야 밝혀지는 패왕강림편 《에피소드 제로》!

무제한 대여 혜택 받기

현재 25만명이 게시글을
작성하고 있어요

나와 비슷한 취향의 회원들이 작성한
FLYBOOK의 더 많은 게시물을 확인해보세요.

지금 바로 시작하기

플라이북 앱에서
10% 할인받고 구매해 보세요!

지금 구매하러 가기

더 많은 글을 보고 싶다면?

게시물 더보기
웹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