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Blink (The Power of Thinking without Thinking)
말콤 글래드웰 지음
Back Bay Books
 펴냄
9,500 원
7,12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287쪽 | 2005-01-01
분량 보통인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소방대장은 어떻게 순간적인 결정을 내려 붕괴 직전의 불타는 건물에서 부하 대원들을 구해내는가? 고용주는 어떻게 처음 30초 동안 입사 지원자의 채용 여부를 결정하는가? 미술 전문가는 어떻게 모조품을 식별해내어 게티 박물관에 1천만 달러를 절감케 하는가?<BR> <BR> 한권의 책으로 세계를 술렁이게 했던 <a href="/shop/wproduct.aspx?isbn=8950906430"><티핑 포인트></a>의 저자 말콤 글래드웰 신작. 저자는 이 2초 동안 무의식 영역에서 이루어지는 순간적 판단의 과정을 보여주면서, 순간적으로 내린 결정이 조심스럽고 신중하게 내린 결정 못지않게 훌륭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해낸다.<BR> <BR> 순간적 판단의 힘에 대해 이해하고, 오류를 경계하며, 이 무한한 본능을 적극적으로 관리하고 강화하여 활용한다면 우리의 생활은 엄청난 질적 상승을 얻게 될 것이다. 이것이 말콤 글래드웰이 이야기하는 순간적 판단, 즉 '통찰'의 힘이다. <BR> <BR> 전작만큼이나 천부적인 이야기꾼의 재능이 유감없이 발휘한 책으로, 출간과 동시에 아마존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전세계 독자들의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더보기
저자 정보
말콤 글래드웰
1만 시간 법칙, 블링크 등 새로운 비즈니스 용어를 만들며 《티핑포인트》, 《블링크-첫 2초의 힘》, 《다윗과 골리앗》 등으로 전 세계적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었다. 그는 비즈니스맨을 위한 비(非)비즈니스 책을 씀으로써 그들에게 현대 경영의 경계 너머에서 통찰력을 찾을 수 있게 하였다. 인간사의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영역에서 일화와 비사들을 끌어오며, 풍부한 사례를 장착한 신선한 분석과 매력적 문장으로 독자들을 잡는다. 〈뉴요커〉 기자로 활동하고 있는 그는 심리학과 사회학·인류학 등을 동원해 비즈니스적 통찰력을 불러일으키는 독특한 영역을 개척하였다. 〈월스트리트저널〉 ‘세계의 경영 대가(大家·guru) 10인’, 〈타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에 선정됐다.
더보기
남긴 글 0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