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월요일이 없는 소년
황희 지음
들녘
 펴냄
13,000 원
11,70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327쪽 | 2015-07-28
분량 보통인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호러 미스터리 장르에서 꾸준히 작품 활동을 해온 작가 황희의 제1회 대한민국 전자출판대상 대상 수상작인 <월요일이 없는 소년>이 개정을 거쳐 완전판으로 출간되었다. 성 소수자인 주인공이 연쇄살인 뒤에 얽힌 광신에 가까운 종교에 대한 비밀을 파헤치며 스스로의 정체성을 찾아가는 내용의 미스터리 타임스릴러다. <BR> <BR> 몸은 남자, 마음은 여자인 열아홉 '소녀' 은새는 일요일 아침, 공공의 적만 살해한다는 처단천사 연쇄살인사건의 여섯 번째 희생자가 나왔다는 뉴스를 듣는다. 뉴스 화면에 뜬 희생자의 낯익은 얼굴을 보고 충격을 받은 은새는 교통사고로 죽은 엄마의 전화를 받으면서 타임루프에 휘말린다.
더보기
목차

0. 일요일
1. 첫 번째 토요일
2. 두 번째 토요일
3. 세 번째 토요일
4. 네 번째 토요일
5. 다섯 번째 토요일
6. 여섯 번째 토요일
7. 일곱 번째 토요일
8. 여덟 번째 토요일
0. 축제

더보기
저자 정보
황희
미스터리 스릴러 작가. 2004년 장편 시나리오 『섬머 레인』이 영화진흥공사 재외동포 대상 장편 시나리오 공모전에서 우수작으로 당선되며 작가로 데뷔했다. 2009년 재외동포 단편소설 공모전 우수상 수상, 2010년 『잿빛도시를 걷다』로 황금가지 ZA좀비소설 공모전 가작 당선, 2014년 대한민국 전자출판대상 공모전 작가부문 『월요일이 없는 소년』으로 대상을 수상했으며, 2016년 제1회 네이버북스 미스터리 공모전에서 장편소설 『부유하는 혼』으로 우수상을 수상해 네이버 웹소설에서 작품을 연재했다. 미스터리 장편소설 『빨간 스웨터』, 미스터리 단편 수상집 『얼음폭풍』과 판타지 미스터리 타임 스릴러 『월요일이 없는 소년』을 출간했다.
더보기
남긴 글 3
정서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6달 전
트렌스젠더에 대해 깊게 생각하게 된 책. 이 책 역시 읽고 생각이 많아졌다. 사회에서 트렌스젠더나 성 소수자에 대한 의식이 좀 더 많이 개선됬으면 좋겠다.
더보기
Minhee Chung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9달 전
모든 사람은 되고싶은 것을 꿈꿀 자격이 있다 은새가 타임리프에 갖히게 된 것은 이러한 작은 진리를 직접 깨닫게하기 위함이 아니었을까
더보기
은비령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5년 전
우린 누굴탓하거나, 바꿀수있는 권리는없다. 어디에서든 그들은 행복할수있는 권리가 있을뿐이다.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