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하루 하루가 재미 없는 이들에게
인생을 즐기며 사는 방법

그리고 모든 것이 변했다 (암, 임사체험, 그리고 완전한 치유에 이른 한 여성의 이야기)
아니타 무르자니 지음
샨티
 펴냄
15,000 원
13,50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이럴 때 추천!
불안할 때
외로울 때
힘들 때
읽으면 좋아요.
#변화
#죽음
#체험
#치유
312쪽 | 2012-09-12
분량 보통인책 | 난이도 쉬운책
상세 정보
아니타 무르자니. 암과의 사투 끝에 죽음의 문턱을 넘어갔다 돌아왔다. 임파선암에 걸려 4년간의 투병중 혼수 상태로 병원에 실려옴. 혼수 상태에서 임사 체험을 하고, 몸으로 돌아오면 병에서 완전히 회복될 것을 앎. 닷새 만에 병세가 호전되어 중환자실에서 일반 병실로 옮겨짐. 입원 5주 만에 퇴원. 5년 뒤 세계적 영성가인 웨인 다이어의 권유로 자신의 이야기를 책으로 출간.<BR> <BR> 이 책은 이렇게 암을 앓다가 죽음의 순간을 경험하고 돌아온 아니타 무르자니라는 여성이 '암, 임사 체험, 그리고 완전한 치유에 이르기까지의 여정'을 써 내려간 자전적 이야기다. 어떻게 그리고 왜 암을 앓게 되었는지, 임사 체험 동안 무엇을 경험하고 어떤 것들을 깨달았는지, 임사 체험 후 어떻게 암이 완벽히 치유되었으며 이 세상으로 다시 돌아온 이유에 대해 들려준다. <BR> <BR> 전체 3부로 구성된 이 책의 1부는 암에 걸리기 전까지 아니타 자신이 살아온 이야기로 시작한다. 2부에서는 임사 체험 자체에 대해서, 즉 임사 체험중에 경험하고 알게 된 것, 그리고 임사 체험 뒤 급속히 몸이 회복되는 과정, 그리고 이 책의 서문을 쓴 웨인 다이어와의 만남과 그 과정에서 발생한 여러 가지 동시성 사건들에 대해 자세히 설명한다. <BR> <BR> 3부에서는 무엇이 암과 같은 병을 낳고 또 진정한 치유란 무엇인지, 신념이나 믿음이 우리를 어떻게 제한하는지, 어떻게 하면 내면의 장엄함을 바깥으로 표출해 우리 본연의 모습대로 세상을 살아갈 수 있는지, 우리가 몸을 입고 이 세상을 살아가는 이유가 무엇인지 등 임사 체험을 통해 깨우친 새롭고 놀라운 진실들을 쉽고 편안하게 설명한다.
더보기
목차

웨인 다이어의 서문 ―8
책머리에 ―15

1부. 세상에서 길을 잃다

들어가며: 내가 ‘죽은’ 날 ―20
1. 남다른 환경 ―25
2. 많은 종교, 많은 길 ―39
3. 난 뭐가 잘못된 걸까? ―48
4. 소울 메이트를 만나다 ―59
5. 두려움이라는 병 ―75
6. 구원을 찾아서 ―88

2부. 죽음으로 떠난 여행

7. 세상 저편으로 가다 ―102
8. 무한하고 환상적인 어떤 것 ―123
9. 기적이 일어나다 ―133
10. 병이 나았다는 증거 ―146
11. “절대 살아날 수 없는 거였어요!” ―157
12. 새로운 눈,새로운 삶 ―174
13. 내 길을 찾다 ―183
14. 병의 치유는 마침표가 아닌 시작 ―196

3부. 내가 알게 된 것들

15. 내가 암에 걸리고 또 나은 이유 ―214
16. 무한한 자아와 우주 에너지 ―232
17. 허용하는 삶 ―251
18. 질문과 대답 ―267

마치는 말 ―304
감사의 말 ―307

더보기
저자 정보
아니타 무르자니
《그리고 모든 것이 변했다Dying to Be Me》로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었다. 4년간의 암 투병과 그 끝에 경험한 놀라운 임사 체험이 자신의 삶에 대한 관점을 어떻게 송두리째 바꿔놓았는지 감동적으로 쓴 이 책은 발행 2주 만에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가 되어 9주 동안이나 그 자리를 지켰으며, 45개 이상 언어로 번역되어 세계적으로 100만 부 이상 판매되었다. 2015년 국제적으로 유명한 할리우드의 스코트 프리 프로덕션에서는 이 책 내용을 그대로 영화화하기로 결정했다. 임사 체험 후 암을 완치한 아니타는 현재 세계를 돌며 워크숍, 강연, 콘퍼런스 등에서 임사 체험 당시 얻은 심오한 깨달음을 나누고 있고, 전 세계 주요 TV 프로그램에도 정기적으로 출연한다. 대표적으로는 미국 CNN의 앤더슨 쿠퍼 360도, 폭스 뉴스, 제프 프롭스트 쇼, 내셔널 지오그라피 채널, 투데이 쇼, 홍콩의 펄 리포트, 필리핀의 카렌 다빌라와 함께하는 해드스타트 등이 있다. 아니타는 인도인 부모 밑에서 싱가포르에서 태어났고, 두 살 때 온 가족이 홍콩으로 이주해 성인이 될 때까지 그곳에서 살았다. 작가와 국제적 강연자가 되기 전에는 수년 동안 일반 기업에서 일했다. 현재 남편 대니와 미국에서 살고 있다. www.anitamoorjani.com
더보기
남긴 글 0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