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나의 우주는 아직 멀다
마스다 미리 지음
이봄
 펴냄
12,000 원
10,80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이럴 때 추천!
외로울 때
떠나고 싶을 때
힘들 때
무기력할 때
용기가 필요할 때
심심할 때
힐링이 필요할 때
읽으면 좋아요.
#마음
#사정
#일상
192쪽 | 2014-03-15
분량 얇은책 | 난이도 쉬운책
상세 정보
마스다 미리의 대표작인 ‘수짱 시리즈’ 중 4번째 책인 『수짱의 연애』편에는 서점직원 ‘쓰치다’라는 남자가 등장한다. 수짱과의 연애전선이 펼쳐질 것인가, 독자들의 마음을 들었다놓았다 했던 그 남자. 마스다 미리는 자신이 만든 캐릭터들을 한 사람도 그냥 버려두지 않는다. <BR> <BR> ‘수짱 시리즈’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들에게는 각자만의 사정과 생각이 존재했었다. 이 남자 쓰치다도 마찬가지이다. 그간 마스다 미리가 여자의 마음을 대변하는 여자공감만화가로 알려졌다면, 이 만화에서는 그녀가 여자뿐만 아니라, 우리 보통 사람들의 삶에 대해 이야기하는 작가라는 것을 알게 된다. 주인공이 남자라고 해서 여자와 달리 삶의 의미에 대해 무심하게 넘겨버린다거나, 자신의 평범한 일상을 무딘 시선으로 바라보는 건 아니다. <BR> <BR> 모든 사람들이 스스로에게 삶의 의미를 묻듯, 쓰치다도 인생의 의미에 대해 질문을 던진다. 다만 그가 고민하는 방식은 그의 직업인 ‘서점’과 그의 관심대상인 ‘우주’와 연결되어 있다. ‘서점직원’인 쓰치다는 ‘책’을 통해 고민한다. 또한 이 넓은 우주에서 한낱 먼지로만 느껴지는 자신의 일상을 돌아본다.
더보기
저자 정보
마스다 미리
1969년 오사카 출생. 만화가, 일러스트레이터, 에세이스트. 진솔함과 담백한 위트로 진한 감동을 준 만화 ‘수짱 시리즈’가 베스트셀러가 되면서 화제의 작가로 떠올랐다. ‘수짱 시리즈’와 더불어 수많은 공감 만화와 에세이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3~40대 여성의 정신적 지주 역할을 하고 있다. 마스다 미리의 대표작 ‘수짱 시리즈’(전 4권)는 『지금 이대로 괜찮은 걸까?』 『결혼하지 않아도 괜찮을까?』 『아무래도 싫은 사람』 『수짱의 연애』 등으로 이루어졌으며, 이 시리즈는 2012년 일본에서 영화화되었고 2015년 국내에서도 상영되어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마스다 미리는 만화가로는 드물게 에세이스트로서의 활동도 활발하다. 에세이에서는 주로 만화에서는 다루지 못한 작가 개인의 내밀한 속 이야기를 선보인다. 특히 나이에 따라 변하는 자신의 일상과 마음을 솔직하게 드러내면서 동세대 여성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어느 날 문득 어른이 되었습니다』를 비롯해 『여자라는 생물』 『전진하는 날도하지 않는 날도』 『뭉클하면 안 되나요?』 『오늘도 화를 내고 말았습니다』 등 다수의 에세이가 국내에 출간되었다.
더보기
남긴 글 6
윤선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6일 전
<합격한 인생이란 어떤 걸까? 합격점이 있다고 한다면 나의 인생 이럴 리가 없다고도 생각하지 않고 이 정도면 됐다고도 생각하지 않는 내가 단 한 가지 확실하게 알고 있는 것은 내 인생은 한 번뿐이며 그리고 그것은 언젠가 끝난다는 것뿐, 누구보다 나은 인생 같은 것이 아니라 인생이 끝없이 이어진다면 인간은 아무것도 찾을 필요가 없다. 알 필요가 없다. 언제라도 할 수 있는 것은 언제까지도 하지 않아도 되는 것과 비슷하다. 내가 나의 집으로 계속해서 돌아가는 것은 하룻밤을 자고 다시 나의 인생을 살기 위한 것이 아닐까.>
더보기
grateful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3주 전
서점에서 일하는 직원의 평범한 일상과 고민 그리고 노력이 충분한 공감을 불러오는 따뜻한 책. 이래서 마스다 미리의 책을 계속 읽게 된다. 따뜻한 작가~
더보기
차님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4달 전
내 인생은 아직 멀었다며 자신의 미래, 연애 등을 고민하는 32세 쓰치다 신지. 그가 서점에서 일하는 모습은 열정적이고 따뜻하다. 나도 한 번쯤 서점에서 일하고 싶다. 왠지 재미있을 것 같다. <쓰치다의 책장> 우주형제(코야마 추야 만화) 미슐랭 가이드(일본미슐랭타이어) 먼 북소리(무라카미 하루키) 섀틀턴의 위대한 한해(알프레드 랜싱) 전통의 맛(이케나미 쇼타로) 선더마스크(데주카 오사무 만화) 개 같은 내 인생(레이다르 옌손) 우주의 인사(호시 신이치) 호시 신이치 1001화를 만든 사람(사이쇼 하즈키) 슬램덩크(이노으에 타케히코 만화) 빨강머리 앤(루시 모드 몽고메리) 누가 먹었지?(고미 타로 글•그림) 산타클로스는 있을까요?(New York Sun 사설) 원피스(오다 에이이치로 만화) 100만 번 산 고양이(사노 요코 글•그림) 창가의 토토(구로야나기 테츠코 글•이와사키 치히로 그림)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