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모든 일을 다 할 수 없을 때
한가지에 집중할 수 있는 성공 전략

더딥 (포기할 것인가 끝까지 버틸 것인가)
세스 고딘 지음
재인
 펴냄
12,000 원
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이럴 때 추천!
고민될 때
읽으면 좋아요.
#도전
#성공
#시작
108쪽 | 2010-05-30
분량 얇은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도발적이면서도 핵심을 찌르는 역발상으로,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성공하는 새로운 길을 열어주는 비즈니스 전략가 세스 고딘. 이 책에서 저자는 “승리하려면 포기하라”라는 성공 처방을 제시한다. 저자는 우리가 성공에 이르기 위해 넘어서야 할 첫 단계가 바로 포기에 유혹당해서는 안 되는 상황과 포기해야 마땅한 상황, 즉 “딥(Dip)”과 “컬드색(Cul-de-sac)”을 구분하는 것이라고 말한다. 자신이 맞닥뜨린 상황이 딥인지 컬드색인지를 판단해 컬드색이라면 즉시 포기하고 벗어나 다른 일, 즉 진정한 딥에 집중하는 것이야말로 성공에 이르는 전략이라는 것이다. <BR> <BR> 저자는 이 책에서 우리가 현명하게 포기할 수 있는 방법을 가르쳐 준다. 그것은 시작하기 전에 미리 언제 포기할 것인가를 결정해 두는 것이다. ‘포기’가 자신을 성공으로 이끄는 현명한 결정이 되기 위해서는 불편한 상황이 찾아오기 전에 미리 포기 전략을 구상해 두어야 한다. 시작하기 전에 미리 한계를 정해 두어 어떠한 경우에 포기할지를 결정하고 반드시 그 약속을 지키라는 것이다. <BR> <BR> 이 책에서 저자는 침체나 좌절에 빠진 모든 이에게 그 고난이 우리의 시간과 노력, 재능을 쏟아 부을 가치가 있는 딥인지, 결코 뚫고 나갈 수 없는 막다른 길인지를 파악할 수 있도록 해 준다. 그리고 그것이 만약 딥이라면 모든 고난을 극복하고 승자가 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 막다른 길이라면 당장 포기하고 올바른 것을 찾아 나설 수 있는 판단력과 용기를 불어넣어 준다. <BR> <BR> <BR>
더보기
저자 정보
세스 고딘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경영구루이며 마케팅 천재라는 찬사를 받는 글로벌 베스트셀러 저자. 기업가, 변화전문가, 강연자 등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다양한 활동으로 우리의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전방위적 지식인이다. 컴퓨터과학과 철학을 공부했으며, 스탠포드대학교에서 경영학 석사 및 마케팅 MBA를 취득했다. 여러 회사를 설립해 경영했으며, 마케팅 전문 조직인 ‘디렉트 마케팅 홀 오브 페임(Direct Marketing Hall of Fame)’의 멤버이기도 하다. 변화하는 사회와 경제, 널리 퍼져 있는 아이디어, 창의적 마케팅의 방안, 사람들을 독려하는 법 등에 대한 글을 주로 쓴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결국에는 실패로 돌아가기 일쑤인 새로운 프로젝트를 늘 기획한다. 회의기획자들을 위한 권위지인 <석세스풀미팅(Successful Meetings)>에 의해 ‘21명의 차세대 명강사’ 중 한 사람으로 뽑혔으며, 세계적인 경제지 <비즈니스위크>는 그를 ‘정보화시대의 최고 기업가’라고 명명한 바 있다. 《퍼미션 마케팅》《아이디어 바이러스》《이제는 작은 것이 큰 것이다》《보랏빛 소가 온다》《린치핀》《더 딥》《엔드 말라리아》《세스 고딘의 시작하는 습관》《이카루스 이야기》 등 총 17권의 베스트셀러를 냈으며 전 세계 35개 언어로 번역, 출간되었다.
더보기
남긴 글 1
홍투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3년 전
컬드색은 빨리 포기하고 깊은 딥은 무조건 이겨내라! 깊은 웅덩이에 한번 빠져보고 싶구나!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