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뉴요커들의 삶이 궁금한 이들에게
사진과 이야기로 만나는 환상적인 포토멘터리

휴먼스 오브 뉴욕
브랜던 스탠턴 지음
현대문학
 펴냄
17,800 원
17,80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이럴 때 추천!
떠나고 싶을 때
읽으면 좋아요.
#뉴요커
#뉴욕
#사진
#여행
#트렌드
360쪽 | 2014-03-31
분량 보통인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출간 전 3만 부가 판매된 아마존 예약판매 1위 도서. 2010년 여름, 브랜던 스탠턴은 카메라 한 대로 무장하고 뉴욕의 거리를 떠돌기 시작했다. 낯선 사람들을 붙잡아 사진을 찍고, 그들과 인터뷰한 내용과 짧은 글을 덧붙여 매일 밤 블로그에 올렸다. <BR> <BR> 전 세계 수백만이 사랑하는 ‘휴먼스 오브 뉴욕’은 독특하고 유쾌한 거리의 뉴요커들 사진 속에 그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 가슴 따뜻한 감동을 전한다. 이 책은 약 3년간 수천 킬로미터를 걸으며, 1만 명이 넘는 사람들을 만나 찍은 사진 중 가장 인상 깊은 초상과 이야기를 담은 400여 장이 들어 있다.<BR> <BR> 2010년 여름, 3년간의 채권중개인 생활을 그만두고 사진 투어를 떠난 브랜던 스탠턴은 뉴욕에서 그해 여름을 다 보내게 된다. 그를 사로잡은 것은 보도를 꽉 채운, 모두 바빠 보이는 듯한 ‘사람들’. 스탠턴은 뉴욕의 사진들을 올릴 페이스북 앨범 제목을 '휴먼스 오브 뉴욕HONY: Humans of New York'이라고 짓고, 그가 만든 HONY 페이지는 곧 온라인상에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킨다.<BR> <BR> 어느 날 집이 바람에 날아갔다는 노신사, 우주복을 입고 지하철을 타는 청년, 트루먼 커포티의 문장을 문신으로 새긴 여인, 16년 만에 아버지와 대화를 나눈 남자…… 스탠턴이 찍은 한 장의 사진 속에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이방인이 살아가고, 그만큼 다양한 문화와 개성이 공존하며 살아 숨 쉬는 뉴욕 사람들의 진솔한 이야기가 담겨 있다. 그 한 장 한 장의 사진이 한 사람의 삶의 이야기를 들려주며 가슴 따뜻한 감동을 전한다.<BR>
더보기
저자 정보
브랜던 스탠턴
1984년 미국 조지아 주의 소도시 매리에타에서 태어난 브랜던 스탠턴은 늘 사물들에 열정적으로 빠져들었다. 한때는 해양수족관, 유포니움, 피아노, 영화, 금융시장에 매료되었던 그는 어느 날 뉴욕 시와 사진에 홀딱 반한다. 조지아 대학에서 역사를 배우던 대학 4학년 때 학자금 대출로 받은 3천 달러를 버락 오바마 후보의 대통령 당선에 베팅했고, 그 소식을 들은 친구의 추천으로 시카고 거래소에서 채권중개일을 하게 되었다. 2010년 1월, 캐논 ESO 7D 카메라를 장만하여 주말마다 사진을 찍기 시작해 그해 8월, 3년간의 채권중개인 생활을 그만두고 뉴욕으로 건너갔다. 매일 거리에 나가 사람들의 사진을 찍어 일명 HONY로 불리는 <휴먼스 오브 뉴욕> 페이스북 페이지에 올렸다. 이후 텀블러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으며 블로그를 개설, 두 플랫폼의 구독 독자가 수백만을 넘는다. 텀블러의 창업자 데이비드 카프는 HONY가 텀블러에서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블로그라고 밝히며 스탠턴의 사진 모델을 자청하기도 한다. HONY가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자 스탠턴은 NBC 「투데이쇼」, BBC 뉴스, <월스트리트저널> 등에 소개되며 뉴욕의 명사로 이름을 알렸다. 그의 사진 작품들은 《보그》와 《더애틀랜틱》 인터넷판에 실렸고, 2013년 암트랙 광고캠페인 사진을 찍으며 아마추어에서 프로 사진작가로 변신한 스탠턴은 2013 《타임지》가 뽑은 30세 이하의 월드체인저 30인의 하나로 선정되었다. 2014년에는 『리틀 휴먼스Little Humans』란 제목의 어린이 사진집을 내겠다는 꿈을 꾸고 있는 그는 현재 뉴욕 브루클린에 살면서 요즘도 매일 캐논 EOS 5D Mark III를 들고 거리에 나간다. 텀블러 블로그 http://www.humansofnewyork.com/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humansofnewyork E-mail honyassist@gmail.com.
더보기
남긴 글 3
한승민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2달 전
다양한 사람, 다양한 삶 제각각 다른 사람들이 살아간다 사람 구경하기 좋은책
더보기
박동길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11달 전
사람 사는 곳이 다 거기서 거기라지만 사진으로 본 뉴욕 사람들은 뭔가 특별한 것이 있네. 언제가는 꼭 가볼테다 뉴욕!!
더보기
박동길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2년 전
사람 사는 곳이 다 거기서 거기라지만 사진으로 본 뉴욕 사람들은 뭔가 특별한 것이 있네. 언젠가는 꼭 가볼테다 뉴욕!!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