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희님의 프로필 이미지

진희

@jinnwxy

+ 팔로우
안 느끼한 산문집의 표지 이미지

안 느끼한 산문집

강이슬 지음
웨일북 펴냄

읽는 내내 코 끝이 찡하기도 하고 눈물이 고이기도, 크게 박장대소 하기도 했다. 늘상 무표정으로 책을 읽던 나에게 움직이는, 살아있는 감정을 전달해준 책. 그리고 읽으면서 나는 글쓰기를 그만둬야할 지도 모르겠다고 생각했다. 이렇게 쓰는 사람이 있으면 나는 어쩌면 글을 그만 써야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완벽한 에세이였다. 누구든 꼭 읽어봤으면 하는 책. 그리고 실컷 울고 웃다 문득 나는 강이슬처럼 치열하게 살아왔었나 하고, 고민하게 만드는 그런 마약같은 책이다. 새해부터 이런 보물같은 책을 찾아 읽게 되어 진심으로 기분이 좋다.
👍 동기부여가 필요할 때 추천!
2022년 1월 8일
0

진희님의 다른 게시물

진희님의 프로필 이미지

진희

@jinnwxy

1cm 시리즈인줄 알고 읽었는데 독립출판물 비슷한 책이었다. 소소한 행복에 대해서 쓴 책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우울하고 불행한 내용이 많아서 기대와 다르게 읽고 나서는 우울한 감정이 전염이 되어서 읽지 않는 걸 추천하고 싶다. 대충 쓴 일기를 출판한 것 같다.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다.

1cm 다이빙

태수, 문정 (지은이) 지음
FIKA(피카) 펴냄

6일 전
0
진희님의 프로필 이미지

진희

@jinnwxy

남자친구랑 같이 독립서점에 가서 엠비티아이별로 추천해주는 비밀 책을 각자 고른 적이 있는데, 내 엠비티아이에게 추천해주는 책이 이 책이었다. 아마 차분해지라고 .. 넣어준 책인 것 같다. 그런데 신기하게도 또 예전에 요가를 다녔어서.. 배경 지식이 있어서 그런지 읽는 게 굉장히 편안했다. 뉴욕에서 요가 강사가 되기까지 고군분투하는 에세이이다. 육체적인 변화에 대한 내용이 더 많아서 심리적으로 요가가 어떻게 좋은지에 대해 궁금한 사람들에게는 좀 안 맞는 책일 수도 있다. 이 책을 읽는 내내 요가를 다시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아무튼, 요가

박상아 지음
위고 펴냄

3개월 전
0
진희님의 프로필 이미지

진희

@jinnwxy

  • 진희님의 나다운 집 찾기 게시물 이미지
집은 단순한 공간이 아니다. 나도 언젠가는 내 집을 가지게 된다면 다른 세상으로 들어가는 문처럼, 들어가고 나면 모든 스위치가 꺼지고 나만의 세상이 열리는 듯한 집을 가지고 싶다. 잔잔한 왈츠, 아님 재즈 음악으로 가득 차서 브라운 계열의 어두운 가구들과 노을빛 조명이 가득한 집으로 만들고 싶다.

나다운 집 찾기

전명희 지음
파이퍼프레스 펴냄

4개월 전
0

진희님의 게시물이 더 궁금하다면?

게시물 더보기
웹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