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임영신

@imyoungsin

+ 팔로우
누구에게도 상처받을 필요는 없다의 표지 이미지

누구에게도 상처받을 필요는 없다

지민석 (지은이) 지음
스튜디오오드리 펴냄

자기자신에게 위안과 자신감을 주는책. 살아가면서 겪게되는 여러가지 상황속에서 자기자신이 행해야할 행동이나 마음가짐을 적어놓았다. 상황에 처했을때 탈출구를 찾지못할때 읽어본다면 도움이 될수도있다.작가가 독자들에게 마음속에 세겼으면 좋겠다고 하는 문장이다."아픔을 쉽게 허락하지 말 것. 누구에게도 상처받을 필요는 없으니까."
0

임영신님의 다른 게시물

임영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임영신

@imyoungsin

산업화 성장 시기에 주역이었던 베이비부머 세대가 이제 은퇴를 시작하여 고령화사회에 진입하기 시작했다. 그 중에서도 60년대생이 절반이다.그래서 앞으로 펼쳐질 새로운 고령화사회에서는 60년대생이 주역이 될 가능성이 크다.그런 60년대생의 은퇴시점에서의 현실적 마주침과 앞으로 마주해야할 가정과 사회에서의 준비해야할 것 들과 지속가능한 노후생활을 위하여 무엇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등을 이야기 하고있는데 당사자인 60년대생 뿐만 아니라 아직 직장생활을 하고있는 분 들에게도 도움이 될만한 내용이다.직장은퇴 하기전에 읽어보고 미리 준비할수 있다면 더할나위없이 좋을것 같다.

60년대생이 온다

김경록 지음
비아북 펴냄

11분 전
0
임영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임영신

@imyoungsin

돈은 쓸수록 기회가 늘어난다는 이야기로써 하고 싶은 일,갖고 싶은 것,먹고 싶은 음식에 돈을 써서 쓰지않은 후회가 생기지 않도록 해야 할 일을 하라는게 핵심이다. 그렇게 되도록 이해하기쉬운 여러가지 사례들을나열해 놓았다.돈은 모으는것도 중요하지만 잘 쓰는것도 매우 중요하다는 이야기.

가진 돈은 몽땅 써라

호리에 다카후미 지음
쌤앤파커스 펴냄

2일 전
0
임영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임영신

@imyoungsin

기록 이란게 뭐 의미가 있을까 싶었다. 그래서 선택해서 읽어 보았다. 다양한 분야에 대하여 기록이라는 것으로 나의 존재를 남기는것 같았다.개인적인 감정,일정,필사,계획 등.
뭔가 기록을 남겨보고싶은 사람들에게는 여러 장르별로 기록할수있는 요령?들을 남겨 놓았기에 유용하게 쓰일것 같다.

기록이라는 세계

리니 지음
더퀘스트 펴냄

5일 전
0

임영신님의 게시물이 더 궁금하다면?

게시물 더보기
웹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