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임영신

@imyoungsin

+ 팔로우
꿀벌과 천둥 (온다 리쿠 장편소설)의 표지 이미지

꿀벌과 천둥

온다 리쿠 지음
현대문학 펴냄

무려 700페이지에 달하는 긴 소설이다. 피아노 콩쿠르대회를 치르는 동안 참가자와 심사위원들의 심리적 묘사 및 음악의 소리와 분위기를 문학적으로 표현해내는 작가의 능력이 빛나는 작품이다. 소설의 구성과 내용을 발굴해내는 작가의 아이디어가 대단하다고 느껴진다. 그리고 피아노음악의 소리와 참가자가 표현해 내고자하는 마음과 생각을 글로써 나타낼수 있다는게 대단해 보인다. 소설의 내용은 피아노음악의 두 천재와 한사람의 신동, 그리고 사회인으로써 참가한 한 사람의 인간승리를 콩쿠르대회에서 예선1차전 부터 본선까지의 대회 내용을 그린 소설이다. 나는 주인공들이 그려가는 심리적,사회적 모습보다는 그런 주인공들을 세밀하게 표현한 작가의 표현력에 방점을 두고싶다.
0

임영신님의 다른 게시물

임영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임영신

@imyoungsin

아날로그시대 에서 디지털시대 로의 전환에 있어서, 변화하는 파도에 몸을 맡겨야하듯 시대의 흐름에 따를줄 알아야하고 노력해야 된다는 것.

디지털 경제지도

김광석 지음
지식노마드 펴냄

1주 전
0
임영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임영신

@imyoungsin

명상을 왜 해야하는지,몸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를 이론적인 해석과 실습편인 명상하는 자세와 방법에 대하여 설명하고 있다. 명상에 집중할수 있도록 나레이션이 필요한데 명상의 종류별로 그러한 예시도 나와있다. 나중에는 어떻게될지 모르겠지만 초보자에게는 그런 나레이션이 필요할것 같다.

내면소통 명상수업

김주환 지음
인플루엔셜(주) 펴냄

1주 전
0
임영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임영신

@imyoungsin

책 속에 이런 말이 나온다. "놓아버림은 나의 욕심과 욕망이 묻어있는 집착하는 그 마음을 버리는 것입니다. 집착을 놓지 못하기 때문에 자유롭지 못하고 더 큰 괴로움과 만나게 되는 것입니다." 나도 올해는 지금 집착하고 있는 것들을 놓아버려야겠다.

다정한 마음이 채운 한 그릇

심전일운 지음
조계종출판사 펴냄

2주 전
0

임영신님의 게시물이 더 궁금하다면?

게시물 더보기
웹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