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지금의 위치가 너무 힘들고 불안할 때
무한 긍정 에너지를 심어주는 책

에너지 버스 1
존 고든 지음
쌤앤파커스
 펴냄
10,000 원
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이럴 때 추천!
외로울 때
답답할 때
읽으면 좋아요.
#긍정
#성공
#에너지
#열정
256쪽 | 2007-01-12
분량 보통인책 | 난이도 쉬운책
상세 정보
<b>그 버스에 올라탄 순간, 내 인생에 기적이 시작되었다</b><BR> <BR> 월요일 아침, 조지는 일어나자마자 자신의 자동차 바퀴가 펑크 나 있는 걸 발견한다. 하지만 그건 조지를 둘러싼 아주 숱한 고통 중 아주 작은 한 문제일 뿐이었다. 마치 세상이 온통 한통속이 되어 그를 괴롭히고 있는 것만 같았다. 그의 가정생활은 아수라장이 돼 있고, 그가 팀장을 맡고 있는 직장생활 역시 벼랑 끝에 서 있다.<BR> <BR> 펑크 난 자동차 대신 버스를 타고 출근을 하기로 결심한 조지. 그는 거기서 '조이'라는 희한한 버스 운전사를 만나게 되고, 그로부터 2주에 걸쳐 자신의 인생궤도를 뒤바꿔놓을 10가지 룰에 대해 배우게 된다. 버스 운전사 '조이'는 조지를 직장과 가정 모두에서 구출해줄 획기적인 방법을 하나하나 제시해준다.
더보기
목차

1. 펑크가 나버린 자동차 바퀴
2. 좋은 소식과 나쁜 소식
3. 걸어서 집으로 돌아가다
4. 조지, 깨어나다
5. 조이가 없는 버스
6. 10개의 룰
7. 당신 버스의 운전사는 당신 자신이다
8. 모든 것은 에너지의 문제다
9. 조지의 비전
10. 집중의 힘
11. '긍정 에너지'가 가진 놀라운 힘
12. 감사하며 걷기
13. 한 방의 멋진 골프 샷
14. 버스 티켓
15. 아주 긴 주말
16. 버스에 탄 사람은 누구?
17. '부정성'이 가장 큰 적
18. 에너지 뱀파이어 탑승 금지
19. 긍정 에너지를 위한 궁극의 법칙
20. 조지, 자신의 버스를 컨트롤하다
21. 이상한 꿈
22. 어제보다 나은 오늘을 위해
23. 기분 좋~다!
24. 심장으로 이끄는 리더
25. 에너지CEO
26. 당신의 승객들을 사랑하라
27. 승객들을 사랑하는 방법
28. 두려움과 믿음
29. 조이의 편지
30. 하나가 된 팀
31. 결전의 날
32. 프레젠테이션
33. 조이, 그리고 삶의 기쁨을 위하여
34. 다시 버스에 오르다

더보기
저자 정보
존 고든
개인과 리더, 비즈니스 현장을 긍정적인 에너지로 소용돌이치게 만드는 미국 최고의 긍정에너지 전문가라고 불린다. 펩 프로그램(PEP:포지티브 에너지 프로그램The Positive Energy Program)의 창시자로 미국 전역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공급하는 프로젝트를 대대적으로 벌여왔다. 그의 수많은 베스트셀러와 강연은 전 세계 독자들과 청중들에게 깊은 영감을 주었고 그의 긍정 이론은 Fortune500대 기업, 전문가, 대학 스포츠 팀, 학교, 병원, 비영리 단체들에 의해 확산되었다. 그는 수백 차례에 걸쳐 텔레비전 쇼와 잡지, 신문에 소개되었으며, CNN의 아메리칸 모닝, NBC 투데이쇼, 맨즈헬스(Man's Health), 포브스 등의 인기 출연자이기도 하다. 그와 함께 일한 곳은 LA다저스, 애틀랜타 팰컨스, 캠벨 수프, 델, 푸블릭스, 사우스 웨스트 에어 라인, LA파이어피스, 마이애미 히트, 피츠버그 해적, BB, 웨스트 포인트 아카데미, 클레어슨, 웨스트 포인트 아카데미이다. 현재도 열정 에너지가 필요한 사람들과 조직을 대상으로 왕성한 강연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서로는 『에너지 버스 The Energy Bus Wall(월스트리트저널 베스트셀러)』, 『에너지 버스2 The No Complaining Rule』,『원 워드 One Word』, 『라커룸 리더십 You Win in the Locker Room First』,『트레이닝 캠프 Training Camp』, 『상어와 금붕어 The Shark and the Goldfish』, 『뉴욕 뒷골목 수프가게 Soup: A Recipe to Nourish Your Team and Culture』, 『긍정의 개 The Positive Dog』, 『씨드 The Seed』등이 있다. 존 고든은 코넬 대학교를 졸업하였으며, 에모리 대학교에서 박사학위를 받았다.
더보기
남긴 글 9
신동진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2달 전
너무 좋은 책이지만 읽는데 너무 오래걸렸다 머리속 책 내용이 약간 흐릿해졌음 한번더 읽어야겠다
더보기
김성원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1년 전
단순하지만 깊은 깨달음을 전달하는 책
더보기
johnnyjin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1년 전
책을 읽으면서 가장 인상깊었던 구절은 사람의 에너지에 관한 연구결과였다. 뒷자석에 앉아 있던 마티가 거들고 나섰다. "그냥 상징적인 이야기가 아니라 과학적 근거도 있답니다. 미국심장학회 학회지에 실린 하트매트연구소의 연구결과를 보여줄게요." ㆍ심장은 감정을 관리하고, 전자기장을 통해 감정을 신체의 모든 세포로 전달한다. 이 전자기장은 1.5~3미터 떨어진 곳에서도 감지할 수 있다. ㆍ심장의 전자기장은 뇌에서 나오는 전자기장보다 5,000배나 강력하다. "3미터 떨어진 곳에까지 영향을 미치고, 뇌보다 5,000배나 강력한 파동을 낸단 말이죠! 결국 우리는 매순간 심장을 통해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인 에너지를 밖으로 내보내고, 주변 사람들은 그러한 신호를 포착하고 받아들인다는 거예요." 조이가 덧붙였다. 나도 매사에 사소한 모든 것들에 감사하며 주위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내뿜는 사람이 되어야겠다고 생각했다.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