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처음 만났던 그 날의 설렘이 그리울 때
다시 사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책

부부, 다시 사랑하다 (사랑의 거품이 빠진 사람들을 위한 관계 테라피)
린다 캐럴 지음
을유문화사
 펴냄
13,000 원
11,70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이럴 때 추천!
이별했을 때
사랑할 때
외로울 때
읽으면 좋아요.
#권태기
#김해점에있는책
#달달
#부부
#부부의날
#부산점에있는책
#사랑
#양재점에있는책
#여의도점에있는책
#연애세포
277쪽 | 2015-05-25
분량 보통인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진짜 제대로 된 애정 관계는, 사랑의 묘약이 그 힘을 잃은 후, 문제점투성이인 한 인간이 결점투성이인 다른 인간을 사랑하는 험난한 과정에 뛰어드는 그 순간에 비로소 시작된다. <BR> <BR> 베테랑 커플 심리 치료사인 지은이는 결합, 의심과 부정, 환멸, 결단, 진심을 다하는 사랑이라는 다섯 가지 본질적 단계를 통해 로맨틱한 관계를 위한 획기적 모델을 소개하며 영원한 사랑을 향해 항해하도록 길잡이가 되어 준다. 독자들에게 현재 자신이 관계의 사이클에서 어디쯤 와 있는지 눈뜨게 해주는 동시에, 심지어 힘겨운 시련 속에서도 행복하고 헌신적인 관계를 지키는 요령을 터득할 확실한 방법을 알려 준다.<BR> <BR> 실제로 우리 대부분은 사랑하는 상대방과 일상생활을 공유하기 시작하면서 많이 실망하고, 어쩔 수 없이 환상이 깨지는 상황을 맞게 된다. 하지만 그 난관을 깨칠 수 있는 방법은 분명히 있다.
더보기
목차

머리말
들어가는 글

제1장 결합
제2장 의심과 부정
제3장 여섯 가지 필수 스킬
제4장 환멸
제5장 커플들에게 흔한 일곱 가지 일상적 문제
제6장 결단
제7장 벼랑 끝에 선 커플
제8장 성적 사이클
제9장 분화라는 멋진 예술
제10장 진심을 다하는 사랑 - 장벽
제11장 진심을 다하는 사랑 - 다리
제12장 사랑은 내면의 작업이다

부록 러브 사이클에서 지금 당신의 단계는?

감사의 말

더보기
저자 정보
린다 캐럴
30년 이상을 커플 상담치료사로 활동해 온 린다 캐럴은 정식으로 인가받은 심리치료사일 뿐만 아니라, 하빌 헨드릭스 박사와 헬렌 헌트 박사가 개발하여 커플 심리치료 분야에서 높이 인정받고 있는 초(超)개인 심리학과 이마고 요법의 면허까지 갖추고 있다. 부부심리교육 과정의 수석교사를 맡고 있다. 심리학적, 정신적 부문의 여러가지 양식에 관심을 가지면서 스탠 그로프 박사와 내면대화요법과 일체지향적 호흡요법을, 안젤리스 애리엔과 4중의 길을, A.H 알마스와 다이아몬드 하트 워크를 연구해 왔는가 하면, 엘린 베이더 박사와 피터 피어슨 박사의 커플협회에 동참해 활동을 펼치고 있다. 린다 캐럴은 관계가 잘 이어지게 해 줄 열정을 만들도록 (또는 다시 만들도록) 커플들을 도와주는 '열정의 일부일처혼 훈련 프로그램' 부문에서도 정식 인가를 받았다. 린다는 소수의 몇몇 커플에 한정해 가정이나 사무실로 직접 찾아가 1년에 2~6일 동안 24시간 살펴 주는 동시에 스카이프와 전화를 통해 지속적인 상담을 해주는 새로운 스타일의 맞춤형 상담치료 서비스 '컨시어지 테라피'를 제공해 주고 있다. 미국 곳곳에서 열리는 워크숍에 참석하여 가르침을 전하고 기 조연설도 하고 있다. 린다는 현재 수의사인 남편 팀 배로드, 그리고 잭러셀 테리어 견과 함께 오리건주 코르발리스에서 살고 있다.
더보기
남긴 글 1
조화진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5년 전
연애 5년, 결혼생활 15년, 슬슬 재미가 없고 권태기에 빠질 때가 된거 같아요~^^ 친구랑 노는게 더 잼나면 안되는데~ ㅎㅎㅎ 조언을 듣고 싶네요~^^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