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희님의 프로필 이미지

진희

@jinnwxy

+ 팔로우
불륜 (파울로 코엘료 장편소설)의 표지 이미지

불륜

파울로 코엘료 지음
문학동네 펴냄

불륜을 아주 고급스러운 단어로 엮어서 만든 책. 정말 현실같아서 오히려 약간 역겨웠다. 불륜을 해보고 싶다면 꼭 읽어봤으면 좋겠다. 불륜은 들키지 않더라도 정신세계가 완전히 망가지는 짓이라는 걸 알려주는 책이다. 그리고 불륜에 대한 남녀차이도 잘 표현하고 있다. 결말이 너무 마음에 안들었지만 그것 또한 현실적이어서 납득이 가능했다. 그래도 파울로 코엘료의 책 중에서는 나름 쓰레기같은 책이라고 생각한다.
👍 외로울 때 추천!
2021년 12월 15일
0

진희님의 다른 게시물

진희님의 프로필 이미지

진희

@jinnwxy

1cm 시리즈인줄 알고 읽었는데 독립출판물 비슷한 책이었다. 소소한 행복에 대해서 쓴 책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우울하고 불행한 내용이 많아서 기대와 다르게 읽고 나서는 우울한 감정이 전염이 되어서 읽지 않는 걸 추천하고 싶다. 대충 쓴 일기를 출판한 것 같다.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다.

1cm 다이빙

태수, 문정 (지은이) 지음
FIKA(피카) 펴냄

2개월 전
0
진희님의 프로필 이미지

진희

@jinnwxy

남자친구랑 같이 독립서점에 가서 엠비티아이별로 추천해주는 비밀 책을 각자 고른 적이 있는데, 내 엠비티아이에게 추천해주는 책이 이 책이었다. 아마 차분해지라고 .. 넣어준 책인 것 같다. 그런데 신기하게도 또 예전에 요가를 다녔어서.. 배경 지식이 있어서 그런지 읽는 게 굉장히 편안했다. 뉴욕에서 요가 강사가 되기까지 고군분투하는 에세이이다. 육체적인 변화에 대한 내용이 더 많아서 심리적으로 요가가 어떻게 좋은지에 대해 궁금한 사람들에게는 좀 안 맞는 책일 수도 있다. 이 책을 읽는 내내 요가를 다시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아무튼, 요가

박상아 지음
위고 펴냄

5개월 전
0
진희님의 프로필 이미지

진희

@jinnwxy

  • 진희님의 나다운 집 찾기 게시물 이미지
집은 단순한 공간이 아니다. 나도 언젠가는 내 집을 가지게 된다면 다른 세상으로 들어가는 문처럼, 들어가고 나면 모든 스위치가 꺼지고 나만의 세상이 열리는 듯한 집을 가지고 싶다. 잔잔한 왈츠, 아님 재즈 음악으로 가득 차서 브라운 계열의 어두운 가구들과 노을빛 조명이 가득한 집으로 만들고 싶다.

나다운 집 찾기

전명희 지음
파이퍼프레스 펴냄

6개월 전
0

진희님의 게시물이 더 궁금하다면?

게시물 더보기
웹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