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되기전1천권님의 프로필 이미지

50되기전1천권

@harubansigan

+ 팔로우
잘 살아라 그게 최고의 복수다의 표지 이미지

잘 살아라 그게 최고의 복수다

권민창 (지은이) 지음
마인드셋 펴냄

“진국인 사람들은 매사에 긍정적이다. 물론, 대책 없는 긍정은 위험하지만 이 사람들은 기본 베이스 자체가 긍정적이다. ‘힘들어. 충분히 힘들겠지. 그러나 해낼 수 있어. 해낼 거야.’ 라는 식으로 스스로에게 긍정의 주문을 외운다. 아무리 어려운 일이 닥치더라도 ‘난 못해. 포기할거야.’ 라는 식의 마인드 셋이 아니라, ‘실패하더라도 일단 도전해보자. 어떻게든 하면 배우는 게 있겠지’라며 적극적인 마인드로 삶을 꾸려나간다.“

“부자들은 도전에 앞서 도전을 하지 않아야 할 변명을 찾기보다는 일단 시작해본다.”

“가장 무서운 사람들은 자신의 루틴을 반드시 지키는 사람들이다. 그들은 어떤 유혹에도 흔들리지 않고 꿋꿋이 자신이 할 것들을 해낸다. 그리고 이런 성실함이 쌓여 임계점을 건드리는 순간 그들은 놀라울 정도로 폭발한다.”
0

50되기전1천권님의 다른 게시물

50되기전1천권님의 프로필 이미지

50되기전1천권

@harubansigan

“우선 아주 작게 한 입만 먹고 수저를 내려놓는 연습부터 하자. 그리고 가능한 한 오래 씹어라. 그 과정에서 다양한 맛을 새롭게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서둘러 먹느라 먹는 즐거움을 아주 잠시밖에 즐기지 못한다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음식이 혀의 미각의 돌기에 채 닿지도 않았다면, 음식은 이미 지나간 추억이 불과하다.”

“무엇이든 도가 지나칠 때, 가장 큰 즐거움이 가장 큰 괴로움으로 변하고 만다!” -세네카

심플하게 산다 2 - 소식의 즐거움

도미니크 로로 지음
바다출판사 펴냄

1주 전
0
50되기전1천권님의 프로필 이미지

50되기전1천권

@harubansigan

“신종 비만 치료제를 투약중인 많은 사람이 먹는 즐거움을 잃었다고 말한다. 그처럼 사랑했던 음식이 더 이상 기쁨을 주지 못한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축구,댄스,요가,크로스핏 등 내가 내 몸 속에 들어 있다는 기분을 더 많이 느끼게 해주는 활동을 시작하면 ”내 몸이 이런 것도 할 수 있다는 사실이 자랑스러운“ 기분이 든다. 그리고 이런 활동은 ”내 몸을 더 좋아하게 만든다.”“

매직필

요한 하리 지음
어크로스 펴냄

👍 불안할 때 추천!
2주 전
0
50되기전1천권님의 프로필 이미지

50되기전1천권

@harubansigan

“아이가 귀하고 안쓰러운 만큼 엄마는 의연해야 합니다. ”괜찮아. 다음에 잘하면 되잖아”를 주문처럼 입에 달고 살아야 합니다. 아이는 엄마가 괜찮다고 하면 정말 괜찮아집니다. 그렇게 아이는 또 힘을 내서 전진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정보가 넘치는 환경에서는 내 아이에게 필요한 정보를 고르는 눈과 방향이 중요합니다.”

입시 읽어주는 엄마

이춘희 지음
체인지업 펴냄

읽고있어요
3주 전
0

50되기전1천권님의 게시물이 더 궁금하다면?

게시물 더보기
웹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