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유성의 인연 1
히가시노 게이고 지음
현대문학
 펴냄
12,000 원
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이럴 때 추천!
심심할 때
읽으면 좋아요.
#히가시노게이고
288쪽 | 2009-01-05
분량 보통인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용의자 X의 헌신>에 이은 히가시노 게이고의 2008년 최고 화제작. 비극적인 살인사건으로 부모를 잃은 어린 세 남매가 별똥별 아래 맹세한 인연의 끈으로 험난한 세상을 서로 의지하며 살아가며, 범인을 밝히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그린 작품으로, 일본 드라마 [유성의 인연]의 원작소설이다. <BR> <BR> 끔찍한 강도 살인사건으로 부모를 잃은 세 남매는 험난하고 비정한 세상에서 살아남기 위해 사기꾼으로 성장한다. 한 가족이라는 인연의 끈으로 묶인 세 남매가 그렇게 점점 더 완벽한 사기 작전팀으로 변모해가던 중, 그들은 우연히 부모를 살해한 범인을 목격하게 된다.<BR> <BR> 가족의 붕괴, 아동 범죄, 외모 지상주의, 인간복제 등 그동안 사회적인 문제에 남다른 관심을 기울여왔던 작가는 이번 작품을 통해서 끔찍한 사건 후에 남겨진 사람들의 이야기에 따스한 시선을 던진다. 피해자에게 무심코 던지는 편견이나 무관심을 꼬집으며 사건의 피해자와 유족에 대해 다시금 생각할 기회를 제공한다.
더보기
저자 정보
히가시노 게이고
일본 최고의 베스트셀러 작가. 1958년 오사카 출생. 오사카 부립 대학 졸업 후 엔지니어로 일했다. 1985년 《방과 후》로 제31회 에도가와 란포 상을 수상하면서 작가로 데뷔하였다. 1999년 《비밀》로 제52회 일본추리작가협회상, 2006년 《용의자 X의 헌신》으로 제134회 나오키상과 제6회 본격미스터리대상 소설부문상, 2012년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으로 제7회 중앙공론문예상을 수상하였다. 주요 작품으로는 《라플라스의 마녀》, 《가면산장 살인사건》, 《몽환화》, 《위험한 비너스》 등이 있다. 또한 스노보드를 즐기는 겨울 스포츠 마니아로 이른바 ‘설산 시리즈’로 불리는 스키장과 겨울 스포츠를 소재로 한 연작을 발표했다. 본 작품인 《눈보라 체이스》는 《백은의 잭》, 《질풍론도》에 이은 설산 시리즈의 3번째 작품으로 시리즈 중 가장 재미있고 속도감 있는 경쾌한 미스터리물이다.
더보기
남긴 글 9
남쪽나라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1년 전
어느 평화로운 가정을 이루고 사는 평범한 집에 갑자기 살인사건이 일어난다. 세 남매가 별똥별을 보러 간 사이 그의 부모가 처참하게 살해되고 둘째 동생인 다이스케가 우연히 살인범의 얼굴을 기억한다. 경찰은 이 사건을 수사하지만 전혀 증거를 발견하지 못하고 미궁 속으로 빠져들어간다. 세 아이는 고아원으로 보내지고 점점 자라서 14년이란 세월이 흘러 3인조 사기범으로 나타난다. 다음 사기를 위해 계획하고 실행하던 중 우연히 타깃이 된 유키나리는 옛날 부모님이 경영했던 음식과 같은 하야시라이스를 만드는 경영주의 아들이다. 유성의 인연 1편에서는 유키나리의 아버지가 자신들의 부모를 살해한 범인이라 확정하고 살인범의 증거를 채집하기 위해 유키나리에게 접근하여 정보를  알아가는 과정이 펼쳐진다. 과연 히가시노 게이고의 유성의 인연에서도 반전과 트릭이 독자들의 뒤통수를 칠지 아니면 부모를 살해한 범인의 아들과 사랑이라는 갈등 속에 인연의 실타래를 어떻게 풀어 나갈지 궁금하다. 언제나 인간미 넘치고 감동과 카타르시스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유성의 인연, 히가시노 게이고의 천재성에 경의를 표한다.
더보기
hyk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1년 전
역시나.. 남아 있는 분량이 얇아질수록 아쉬움이 가득했던 소설입니다. 이 소설은 부모의 죽음 뒤, 사기로 살아가게 된 삼남매가 부모의 살인사건과 관련된 가족과 엮이면서 경찰에게 범인을 노출시키기 위한 노력들을 벌이는 것을 스토리의 커다란 줄기로 하고 있습니다. 친남매는 아니지만 별똥별처럼 한 인연의 끈으로 묶여 두려울 것 없었던 세 사람 고이치, 다이스케, 그리고 시즈나. 범인인 줄 알았던 도가미 마사유키와 그의 아들 유키나리. 가까운 곳에 있었던 진범과 양식당 메뉴 하야시라이스까지 꼼꼼한 캐릭터와 소재의 힘이야말로 독자를 몰입하게 만들지요. #살인사건#사기치는 삼남매#가족애#진짜 사랑#히야시라이스
더보기
자유와그리움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1년 전
유성의 인연 1,2 세 남매는 유성우 별 자리 보다가 비가 오는 바람에 집으로 돌아오는 중이었는데, 집에서는 부모님 살해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아동복지시설에서 자라나면서 다시 한 번 뭉치고 사기꾼으로 지내면서 부모님 죽은 원수를 만났다는 내용입니다. 가까이 있으면서 믿고 따랐던 사람이 범인이라는게 소름을.. 여튼 가까운 사람일수록 조심해야한다는 교훈이 준 책입니다.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